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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탈마케팅

잘 팔리는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by 힐링마을 2023. 2.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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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랜딩 페이지는 온라인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가이드, 템플릿, 전자책과 같은 디지털 제품을 판매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제품을 효율적으로 판매하는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성공적인 제품 페이지는 목표 시장과 그들이 제품에서 원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방문자를 방문 페이지로 유도하는 데 가장 적합한 채널을 활용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간단한 탐색과 보기 좋은 미학을 포함하여 단순함을 염두에 두고 랜딩 페이지를 디자인하십시오. 불필요한 어수선함이나 여러 색상을 피하되 눈길을 끄는 이미지를 포함하여 카피를 돋보이게 하십시오.

제품의 가치 제안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설득력 있고 간단한 카피를 작성하십시오. 포인트 포워드 헤드라인 구성을 사용하여 독자가 제품의 장점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CTA 버튼(일반적으로 "장바구니에 추가")을 눈길을 끄는 감각으로 강조하십시오.

랜딩 페이지에 동영상을 포함하여 제품 작동 방식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방문자의 신뢰를 높이세요. 비디오는 긴 형식일 필요는 없지만 시청자의 관심을 빠르게 끌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증거는 제품 판매에 필수적이므로 랜딩 페이지에는 가장 관련성이 높은 소셜 미디어 프로필과 제품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인플루언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사람들이 신용 카드 세부 정보로 회사를 신뢰하도록 장려하여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는 사람들이 제품을 수령할 준비가 되었을 때 가장 먼저 찾는 곳 중 하나만 제안에 대해 흥분하고 댓글 정보를 제공하도록 지시하는 매력적인 첫인상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온라인 제품 판매의 더러운 작은 비밀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이 직접 볼 때까지 사고 싶은 물건을 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비누, 플래너 또는 애완동물 사료 구독을 판매하든 관계없이 방문자가 제품을 먼저 만지고 상호 작용할 기회 없이는 구매를 유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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